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와우타로’, 전화타로 사이트 누적이용자 28만명 돌파...런칭 2년 만에 이뤄

[=아시아뉴스통신] 이종석기자 송고시간 2018-08-03 12:30

전화타로 상담전문 서비스 ‘와우타로(WOWTAROT)’를 운영하는 와우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태경)는 최근 ‘와우타로’ 사이트의 누적이용자 수가 28만명을 돌파했음을 전하며 전화타로를 필요로 하는 수요자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을 밝혔다.
 
와우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금번 누적 사용자수는 서비스 정식 런칭 이후 꾸준한 증가추세를 계속 이어오다 2년 만에 이뤄진 수치로써 이는 좀처럼 해결되지 않는 경기불황과 취업난, 여기에서 파생되는 각종 고민과 심리적인 문제들을 해소, 또는 의지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와우타로’는 전화타로 상담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타로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데다,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타로상담사의 프로필과 주력 분야 등을 확인하고 지정해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해 타로의 저변확대와 이에 따른 순기능을 확산시키고자 하고 있다.
 
‘와우타로’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타로상담사들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다.(이미지제공=와우타로)

특히 전문성과 지식을 갖춰야 하는 타로상담, 고민상담, 심리상담 등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프로 타로상담사와 시간이나 장소의 한계가 없이 상담할 수 있다는 점은 금번 누적이용자 증가에 가장 유효한 점으로 풀이된다. 업체 측은 공중파 방송에 출연했던 타로상담사도 있어 연예인들도 상담을 하고 있다고 전한다.
 
게다가 반려동물의 마음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펫타로’ 서비스, 신규회원 가입 시 원하는 분야의 타로마스터와 5분간 무료 타로전화 상담이 가능한 무료혜택 등도 이용자 증가의 이유로 보고 있다.
 
와우엔터테인먼트 김태경 대표는 “전화타로 상담이라 가볍게 생각할 수 있지만 오히려 대면을 하지 않는 전화라는 점을 살려 더 진중하고 신중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재이용율이 높다”며 “통상적으로 연말로 갈수록 미래를 예측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기 때문에 하반기로 갈수록 더 빠른 누적방문자 증가추세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전화타로 상담 서비스 ‘와우타로’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타로상담사들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